자유게시판
제목   l  누군가 양보해야 한다면 후배들이 선배들에게 양보하는 문화가 동문이자 후배로서 아름다운 모습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름   l  ㄴㄴ 날짜   l  2017-09-09 17:24:46
카테고리   l  일반 조회수   l  104
E-Mail   l   홈페이지   l  
다운로드   l
제가 그렇다는건 아니고요. 

저는 이러한 문제는 선배라는 이유로, 또는 후배라는 이유로 양보(배제)하는게 아니라 시험 성적으로 뽑고있으니 선배든 후배든 똑같이 시험성적으로 뽑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2014년 이전 졸업생은 선배, 이후 졸업생은 후배라고 생각하는것도 이치에 맞지 않고요. 

그리고 학생복지를 위해서는 수능성적이나 학과성적으로 재학생들만 들어갈수 있는 기숙사가 있지요. 학교측에서 기숙사가 협소하다고 생각한다면 기숙사를 더 넓히고 고딩들에게 광고해야죠. 학교측에서 국가시험지원센터가 협소하다고 생각한다면 국가시험지원센터를 더 넓혀야죠. 학교측에서 그정도면 적당하다고 생각하니까 더 넓히지 않는것이죠. 

중앙열람실 사물함 배정은 졸업생도 학번제한 없이 반은 선착순으로 반은 추첨으로 뽑고 있는데 사물함 시설이 협소하다고 생각한다면 그건 학교측에서 더 늘려야 하는 문제고요. 

관리자가 학번제한을 폐지하지 않겠다면 센터장과 각반 지도교수님에게 건의하겠습니다. 
한국고시 법률저널 서울신문(고시&취업) > 윌비스 에듀윌 공단기 베리타스 합격의 법학원 아모르이그잼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에듀스파 와우고시 서울고시각 쏙넷 위즈고시 에듀마켓